산모용 주문시
거즈? 주시고 카드도 작성해 주신다고 하여
세심한 배려에 미역역시 믿을만 하겠구나 하며
직장 상사 출산에 맞춰 주문했는데
카드는 빼고 보내주셨더군요
카드가 다른곳에 있나 내가 찾지못하는건 아닌지 한참을 찾다 안보여
전화하니 배송 메시지가 안보여서 카드 작성 안해서 보내셨다고 죄송하다고 하시면...
판매자 분께서는 끝나시겠지만
고객의 입장은 생각해 보셨는지요?
판매자 분께서는 늘상 있는 일이고 판매하시면 끝인지 모르지만
저는 어떤 선물을 할까 몇날몇일 고민하고
카드메시지도 몇번을 썼다 지웠다 하며 고심끝에 메시지 작성했는데
모두 물거품으로 만들어 버리셨네요
달랑 미역 받는것과 의미를 담아 카드 메시지와 함께 받는것과는 많은 차이가
있는걸 판매자분도 이미 아시고 그걸 이용하여 마케팅 하시는 것 아닌가요?
그런 작은 약속도 지키지 않고 고객의 선물을 망쳐버리시고 죄송합니다 하시면
그냥 아무일도 없던 것으로 되는건지 정말 의구심이 드네요
몇일전 전화 주셨었죠? 너무 죄송합니다.
정성껏 고민하셔서 준비하신 선물인데 저희의 꼼꼼하지 못한 확인으로
누를 끼치게된점 정말 죄송합니다.
어떤 말씀을 드려도 변명으로 들리시겠지만,
손님을 끌기위한 마케팅은 아닙니다. 10년이상을 해온 쇼핑몰입니다.
고객님의 입장을 생각하지않고 판매했다면 10년이상 이어오지 못했을거라 생각합니다.
변명의 여지가 없습니다. 세심히 살피지 못해 고객님께서 마음이 불편하시다니
죄송한 마음뿐입니다.
앞으로 더 꼼꼼히 살피고 고객님의 마음을 한번더 헤아리는 기장사람들이 되겠습니다.
너무 죄송합니다.